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알차고 진정성있는 프로그램으로 승부합니다, 가성비 좋은 소규모 페스티벌에 이목 집중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4:12

    >


    뭔가 1상을 댐 훙도우루 같은 신자인이라는 게 어디 없을까 생각할 때 축제를 인터넷에서 검색하고 본 적 있습니까? 페스티벌은 언제 잔 1상 가운데 여유와 즐거움을 찾기 위해서 사람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관광을 더 즐기고 싶을 때, 괜찮은 가수의 라이브를 즐기며 춤추고 달리고 싶을 때, 벼룩시장을 돌아다니며 공연을 보며 기념품을 글짓고 싶을 때 등 가고 싶은 이유도 제각각입니다. 이처럼 주제별, 계절별로 다양한 축제는 1년 내내 쉬지 않고 개최되어 대중들을 만자의 신고다 슴니다. 최근에는 작은 프로그램을 '접시방고', '가성비'를 강조하면서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한 축제 형태가 성공해 관심을 끌고 있다고 합니다. 대형축제에비해규모는작지만진정성있는프로그램으로소통하는축제는부담을줄여주며즐거움과의미를끌고있다는평가를받고있다. ​


    >


    대구 국제 뮤지컬 페스티벌"DIB"도 인근 주민을 대상으로 1만원의 "행복 행사"를 열어 성황리에 축제를 종료했습니다. "이 축제도 작지만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볼거리, 놀거리를 한꺼번에 제공해 새로운 축제의 성공 사례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매년 공연작에 오른다는 투란도트가 유명하다고 하고, 다른 뮤지컬에 비해 가격이 싼 것이 장점이라고 한다!


    >


    파주 퍼스트 가든은 소규모 축제를 자주 연다는데, 온 8월 2일 파주시 비즈 공예 협회와 함께 플리 마켓 행사를 개최하고 체험 부스를 통해서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도 했다 밤에 파주 대표의 빛의 축제인 갤럭시 판타지를 개최하고 볼거리를 늘리고 다시 하던 내일 3일 토요일은 하나 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디 제이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끽할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 이번 디 제이 페스티벌은 성인의 한가지 9900원(맥주 무제한), 어린이 9900원(어린이 sound료 무제한)을 제공하고 다양한 sound식이 준비되어 있어 가족 단위로 즐기는 축제로 있습니다. 과도한 홍보보다는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갖춘 테마파크 페스티벌의 형태가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new 축제를 찾는 고객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


    이번에 표를 예매한 파주 시민 김도 당신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설이 퍼스트 가든에 많다"며 "아이들을 위한 물놀이장, 실개울가, 어른들을 위한 쉼터와 포토존, 체험 부스 등 눈길을 끄는 것이 많아 이번 휴가는 퍼스트 가든 DJ 축제와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무더운 여름, 각종 부실한 소규모 축제가 열릴 것으로 보인다. 땀을 많이 흘린 사람이라면 그런 작고 알찬 축제를 알아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해요. 다양한문화생활을다양한프로그램으로즐기는축제까지즐겨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