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BTS) - Intro : Persona 가사 • 트레하나러 • 듣기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21:53

    방탄소년단 맵 오브 더 서울 페르소 나쁘지 않아 코무 베크 전 컴백 트레일러 영상으로 볼 소소 유출된 BTS Intro Persona💜 방탄 소년단 RM씨가 거의 4년 만에 앨범 Intro참가했습니다.은만큼 인트로퀄리티 업으려고 했는데(울음) 인트로가 최애곡(최애곡)이 됩니다. 부엌 하하하하 방탄소년단 모두의 Persona 컴백 트레일러가 나쁘지 않아 올 때 '나쁘다'만의 가사로 가사를 하나 나쁘지 않아도 못 알아들어서 노래는 좋았지만 답답한 심리도 있었지만 '소리원'에서 나쁘지 않고 외치고 팬티지에서 정말 좋았어.ᅲᅲᅲBTS 천재 리더 RM 씨의 솔로곡 Intro Persona 온리 아라시 랩 가사를 보고 가사를 알 때까지 즐겨야죠 겠 #이런 게 방탄 스타일 #BTS tyle #방탄소년단 #BTS #persona


    >


    >


    >


    >


    >


    >


    >


    >


    >


    나는 제발 평생 물어본 질문, 아마 평생을 정답으로 찾지 못할 그 질문, 나라는 녀석을 줄거리 몇 개로만 대답한다면 신이 그 수많은 아름다움을 다 만들어 내지 못했을 것이다. How you feel 최근의 느낌은 어떨까.사실 나는 괜찮은데 조금 불편해서 자기는 자기가 개인지 돼지인지 아직 잘 모르겠지만 남들이 와서 진주 목걸이를 하나 있네.칵셸 이전보다 잘 웃길 바랬던 Superhero 이젠 정말 무슨 스토리가 많은데 누구인지 멈춰라고 누군지 기다려 보라고. 조명아래에서도 자꾸 자기들 아지랑이처럼 뜨겁게 자꾸 나를 째려보는 Oh shit 야, 왜 이런 일을 시작했는지 먼저 잊었어 너는 그냥 물어보는 사람이 있는게 너무 좋았어 신기한 건 그냥 다 헛소동인 것 같아 취하면 자기가 오는 것을 안다 나 따위가 노래 나 따위가 truth 나 따위가 truth 나 따위가 어떤 소명지 나 따위가 muse 나의 결점지 그것이 사실 나의 모드의 세계는 실은 아무런 흥미도 가지지 않는 후회들과 매일밤 저 풍속 또 그 하나를 농락할 때마다 그 전에 또 그 이름을 농락할 때마다 그전에 또 그 이름을 농락하는 거야. Bututute So I'm askin' once again yeah Who the hellam I Tell me all your names baby Do you wanna die Oh do you wanna go Do you wanna fly Where's your dream Do you'realive My name is R 내가 만들어낸 나를 모르니까 나는 절대로 기억하지 않는다.내가 만들어낸 muty당신에게 거짓말을 만들어 주었는지도 모르니까.문도문은 위선적이든, 위악적이든, 이것이 내가 걸고 싶은 나의 방향의 척도, 내가 되고 싶은 나, 사람들이 원하는 나, 네가 사랑하는 나, 또 내가 만들어 내는 나, 웃고 있는 나, 드물게 울고 있는 나, 요즘도 매회 계속 사는 Persona Who the helllam II just wanna go I just wanna fly I just wanna give you all the wanna wanna go wanna go wanna go wanna go wanna go wanna go wanna ghoulders when you cry 방탄소년단(BTS) Intro: Persona 가사 트레하나러 리스닝


    >


    >


    >


    >


    >


    >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